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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??
그래도 그런 직관적인 패턴이 있어야 저능한 사람도 풀텐데
이런 요소까지 없앤다면 점점 문제가 높은 직관력을 요구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
근데 평가원 입장에서는
어쩔 수 없는거일지도
ㄹㅇ n축도 그렇고 교육청에서는 진짜 적나라하게 스킬쓰게 나옴
그런문제들... 좀 그럼
요즘 기조랑 안맞긴해
N축이 그렇게 사기인가요? 신성규T는 정석으로 푸나 N축으로 푸나 별차이 없다 하셨는데
그렇게 사기는 아님
근데 편리해서 그럼
개형은 n축 벅벅하면 되는데, 결국 디테일 잡으려면 풀이 해야해서 걍 안 쓰게 되긴 하더라구요
교육청만풍어봐서 어느정도 차이가나는지 알수가업다… 그걸빼고출제가되나여…
현재 평가원에서는
삼,사차함수의 비율관계,
변곡점 대칭 활용같은 주제를
24학년도 이후로 아예안냈음
엥 왜지 (x-a)^3+m(x-a)+b 꼴로 정리 되잖아요
오바인듯ㅈㅅ
그 정리자체가
약간 쉽지는 않은 느낌임
ㅇㅇ그런듯..
그런거 같기도…?
님진짜3명임? 어떻게 인격3개가 10분만에나옴